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그놈이 그놈이다 다시보기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재방송 

그놈이 그놈이다 몇부작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시간

KBS2 월화드라마 밤 9시 30분 - 10시 40분

 

그놈이 그놈이다 방영기간

2020년 7월 6일 ~ 2020년 8월 25일

 

그놈이 그놈이다 몇부작? 16부작

 

그놈이 그놈이다 작가 이은영

< 몽땅 내사랑 >을 쓰신 작가셨네요.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

황정음 결혼 나이

황정음

서현주 / 퉵툰 기획 PD

그냥 평범한 비혼주의자라고 하기에는 예정되어 있던 약혼식에서 장렬히 비혼식을 치른 전적이 있다.

29세의 일이었고 그로부터 5년이 흐른 지금, 엄마의 걱정 섞인 잔소리가 무색하게 집, 취미, 직업적 능력 모두 갖춘 터라 만족스러운 비혼라이프를 즐기는 중이다. 그녀의 최종 목표는 웹툰 작가가 되어 인생 2막을 여는 것인데 이를 위한 밑그림 같은 현재 직업은 웹툰 기획 PD였다.

 

별별 웹툰 작가들의뒤치다꺼리와 수발까지 드는 역할이었고 최선을 다한 그녀의 노력끝에  그녀의 손을 거치는 작가들은 탑 중 탑만을 찍어왔는데 웬걸 예상치도 못한 논란으로 백수 직전의 상황에 놓이게 되고 그것은 재앙의 전조였을 뿐 처음 보는 남자 황지우와 평생 봐온 남자 박도겸이 그녀의 인생에 되게 적극적으로 끼어들며 생각치도 못한 인생 2막이 열리게 된다.

 

윤현민 백진희

윤현민

황지우 / 선우제약 대표이사

젊은 나이에 높은 자리에 앉아 이 왕관의 무게만큼 대가는 혹독했지만 타고나기 영리하고 비상한 그인 만큼 그 자신한테는 왕관이 그렇게 무겁진 않고 타격감이 적달까.

젊은 나이에 사업을 성공시킨 것에 따라 많은 이의 관심을 받았고 그만큼 소문도 무성해졌다.

 

 

그중 요즘 가장 핫한 소문은 그가 게이라는 소문인데 여자보기 돌같이 하는 그에 의해 부풀어진 소문이었다. 그러나 당사자는 그 어떤 해명하지 않아 여전히 미스터리 이미지이다.

그런데 이런 그가 요즘 상당히 관심이 생긴 두사람이 있다.

서현주(황정음)라는 여자와 박도겸(서지훈)이라는 남자, 과연 무슨 이유일까?

 

황정음 서지훈 나이차이

서지훈

박도겸 / 스타 웹툰 작가

화려한 데뷔 이후 주간 연재 1위 자리를 놓쳐본 적이 없다.

능력, 재력, 미모력까지 모두 갖췄으나 없는 것이 하나있다면 그것은 가족이었다.

그의 곁을 너무 빨리 떠나버려 빈 부모님의 자리를 채워준건 현주(황정음)와 그녀의 부모님이었고

너무나 따뜻했던 현주(황정음)의 그 손을 영원히 잡고 싶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

김선희 역 CAST. 최명길

국내 최고 의료 기관인 세종 의료 재단 이사장, 남편과 일찍 사별 후 홀로 재단을 진두지휘해온 여성 경영인.

우아한 미소 뒤엔 강한 실행력과 잔인함을 고루 갖췄다. 이런 그녀가 딱 한 번 원하는걸 얻지 못한 것은, 한 남자 뿐이었다. 벅차게 사랑한 남자였지만 끝내 가지지 못했고 그 남자의 얼굴을 그대로 가진 이를 다시 본 건

 

 

작년 한 뉴스 기사 < 취임과 동시에 선우제약을 비약적으로 성장시킨 전도유망한 젊은 경영인, 황지우 >.

그때부터 선희의 가슴 속에는 새로운 욕망이 끓어올랐다.

딸을 그와 결혼시켜 오래 전 이루지 못했던 사랑을 딸을 통해 완성시키리라.

 

조우리 나이

조우리

한서윤 / 세종 의료 재단 이사장 김서희 딸

미모와 태도 모두 갖춘 완벽녀지만 이를 포함한 그녀의 모든 결정은 엄마에 의해 정해졌고 결혼할 남자 또한 당연히 엄마가 정해준 남자여야한다. 그건 엄마가 단 하나 못이룬 남자와 똑 닮은 황지우.

도무지 틈이라고는 없는 지우의 철벽과 엄마의 닦달에 지쳐가던 어느 날, 새처럼 자유롭고 싱그러운 남자 도겸을 보고 그역시 지우처럼 조금도 자신에게 곁을 내주지 않는 남자였지만 서윤의 마음에 쏙 드는 남자였고 처음으로 갖고 싶다는 욕심이 난다. 그 욕심을 따라 처음으로 엄마를 속여가며 그가 속한 웹툰 개발팀으로 부서를 옮기게 된다.

 

그놈이 그놈이다 인물관계도

그놈이 그놈이다 인물관계도

 

다른 글 보기

 

사이코지만 괜찮아 총정리! 작가 캐스팅 비하인드

사이코지만 괜찮아 연출: 박신우 드라마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유령> <야왕> <엔젤아이즈> 사이코지만 괜찮아 작가: 조용 조용작가의 또 다른 작품: 박진희, 최다니엘 주연 드라마 <저글러스>

kesmdy1228.tistory.com

 

편의점샛별이 몇부작 원작웹툰 등장인물관계도 재방송

편의점 샛별이 PD 이명우 드라마 <열혈사제> <펀치> <너희들은 포위됐다> <올인> <발리에서 생긴일 > 편의점샛별이 원작웹툰 몇부작 '주요'등장인물 에 대해 쉽게 정리 ↓↓↓↓↓↓↓↓↓ 편의점

kesmdy1228.tistory.com

 

 

출사표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등 총정리!

출사표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출사표 방송시간 KBS2 수목드라마 밤 9시 30분 2020년 7월 1일~ 출사표 몇부작? 16부작 1회당( 1,2부로 나뉘며 각 35분씩 )총 70분 출사표 PD 황승�

kesmdy1228.tistory.com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  주관적 질답정리!

TO. 감독님

Q1. 어떤 작품이며 신경 쓰신 부분은?

(주요 적으로는) 비혼에 관해 한 여자가 다양한 일들을 겪는 생활 밀착형 로맨스.

(더 세세한 내용정리로는) 비혼녀 기혼녀 미혼녀 이혼녀

다양한 이 4명의 여성상들을 통해  30대 여성들의 고충이나 생활상이나 그들의 로맨스를 아우를 수 있는 로맨스인 동시에 전생, 현생이 교차되며 시청자들에게는 새로 운스타일의 로코물이 될 것 같습니다.

Q2. 이게 비혼을 장려 VS 그래도 결혼은 해야한다 하는 메세지로 흐를 우려가 있을 것 같은 소재인데 정확은 기획의도와 방향은?

우리가 비혼을 추구하는 생활상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되, 너무 심각하게 다루지 않으려고 했어요, 왜냐면 모든 비혼 여성을 대변할 수는 없으니까요.

그저 비혼 미혼 기혼 이혼녀들의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이 아, 저거 내 얘기 같은데 내 주변인 얘기같다 하고 공감하는 드라마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