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차트를 달리는 남자 <비극실화 막장러브스토리>


* 스포주의

* 너무 길어서 주관적으로 선정해 몇 순위만 자세히 정리합니다. (다 쓰긴 함)


 차트를 달리는 남자 차달남 175회 리뷰 

 < 비극실화 막장러브스토리 >

 12- 6 


< 오프닝 >

 차트를 달리는 남자

행복하게 잘 살았습니다~

가 대부분이죠.

차달남

와 저도 이 생각 해본적있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았습니다~

라고 하지만

행복하게 잘 살았다는걸 어떻게 알아

이혼해서 각자 또 행복한 삶을 살수도있고

아님 불행한 삶을 살게 될수도 있는거지

라는 생각을 했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 175

제목보고 혹해서 들어왔다지...


 12위 

 차트를 달리는 남자 재방송

남자친구의 병문안을 갔다가 벌어진 사건이라는데요


차달남 재방송

(2015년 3월 중국)

남자친구 위안이 교통사고로 의식불명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갔는데

그런데 병원의 도착한 그녀는 어이없는일을 마주하게 됐다고 하는데

바로 병문안을 온 사람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바로 그들은 모두 남친의 다른 여친들이었고

그 수는 무려 17명이나 되었다고....


차달남 175 재방송

그중에는

10년 사귄 여자

곧 결혼을 앞둔 여자

더 충격인건

자신의 아이를 가진 여자

까지 있었다는 것.


차달남 175회 재방송

이들은 모두 온라인 채팅으로 만났으며

휴대전화를 3개나 돌려쓰며 여러 핑계를 대며 쪼개가며 데이트를 즐기는 등의 방법으로 관계를 유지해왔던것이라 한다.


- 진짜 대단한 성실남이네;;;;; 저걸 안들킨게 더 신기하고 여자들이 낌새 눈치까고있었어도 한번 난리가 안났다는게 더 신기


이는 병원 관계자가 다쳤다는걸 주변인물에게 알리기 위해 문자를 보내 들키게 되었다고 한다.


- 병원관계자 알고 그랬을지 모르고 그랬을지 모르겠지만 잘하셨네


 차트를 달리는 남자 175회 재방송

- ㅂㅅ이네


 차트를 달리는 남자 재방송

- 전문적인(?) 바람둥이 들은 꼭 전번목록이 따로 있더라.

 차트를 달리는 남자

진짜로 피해받은 여성만 40명이라고 한다.


차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우종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것도 아닌데 어떻게 저렇게 많은 여성이...라는 조우종에

이상민이 저렇게 평범하니 바쁘다고 했을때 그많은 여성이 의심을 안한거겠죠

라고 하는데 일리가 있다고 생각했다.


콜드리딩이란?

상대를 모르는 상태에서 상대의 속마음을 간파하는 기술

연극 영화계에서도 쓰는 말로 그곳에선

주로 오디션때 참가자가 어떤 연습없이 즉석에서 받은 대본으로 대사를 큰소리를 읽어내는 것을 칭하는 말이라 한다.


그래야지


 11위 

중국에선 5월 20일이 고백데이라고 한다.

(중국어 워아이니 가 520과 발음이 비슷해서라고 한다.)


이날 발생한 사례인데

여성이 남친의 뺨을 떄린 횟수가 무려 52회라고 하고

그 이유는 고백데이에 남친이 자기가 갖고 싶던 '폰' 선물을 안주고 피해서 라고 한다.


남성은 별다른 저항을 하지않고 가만히 서있었다고 한다.

더 충격적인건 남성은 여성의 생활을 전반적으로 책임져주고 있는 사람이었다고 한다.


결국 경찰이 와 여성을 연행하려 하자

자신이 잘못했다며 이를 막았다고 한다.


- 뭐 이런 남친이 있냐.... 진짜 여친은 복받은거지만 남친은 속터진다 진심...


 10위 

(2019년 콜롬비아)

어느 호텔에서 남편은 아내에게 다른 여성과 바람피는걸 들켰고

남성은 빌고 빌었다고 하는데

미치게 화가 난 여성은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벌거벗은 남편을 자동차 지붕위에 태우고 거리 순회를 하는 '누드 퍼레이드'를 제안했고

남편은 이를 받아들였다고 한다.

여성은 남편에게 모욕을 주고 싶어 이를 선택했고 여성은 조롱섞인 말과 함께 이를 찍어 인터넷에 올렸다고 한다.

+ 남성은 풍기문란죄로 경찰에 잡혀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가 시켜서 한건데 어쨋든 뭨ㅋㅋㅋㅋㅋㅋ


 9위 

(중국)

행복이 가득해야하는 결혼식장이 최악의 아수라장이 된것

어떤 여성이 결혼식장에 난입했다고 하는데


신랑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달려들었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이 여성은 신랑의 전 여친이었다고 한다.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지만 여성쪽에서 무리한 결혼예물을 요구해 헤어지게 됐고

현재 여친을 만나 혼전임신을 한것이라고.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전 여친의 임신사실을 남자가 알고 있었냐 아니냐 인데

남성은 전여친의 임신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도 현 여친을 혼전임신 시킨거라고...

- 이 새끼 개쓰레기네....;;;;;


결국 신랑 신부 협공에 전여친은 배를 부여잡으며 식장을 나갔다고 하고 그 후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한다.



또 다른 평생잊지못할 끔직한 결혼식을 경험한 예비신부가 있다고 하는데 이 또한 중국에서 일어난 사례


- 중국은 땅이 큰만큼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다 중국이네 아직까진ㅎ...


행복한 순간 여성의 성장과정을 담은 영상을 틀었는데 그때

신부가 다른 남성과 불륜을 저지르는 장면이 흘러나온것이다.

이를 본 신랑의 반응이 더 충격적인게

내가 모를줄 알았어?! 라며 신부의 어꺠를 밀쳤고 신부는 신랑에게 부케를 던지며 싸움이 일었났는데

알고보니

그는 신혼집 보수공사를 위해 cctv를 설치해 알게된것이며 불륜상대는

신부 언니의 남편 즉 신부의 형부였던것.....! 심지어 신부의 언니는 임신 6개월차였다고... 

신부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이를 결혼식날까지 참은거라고 하는데 이 뒤에 또다른 사연이 있었다.

신부는 사실 이 신랑이 될뻔한 남자에게 전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해왔고 그때마다 그녀에게 힘이 되어준게 형부였다고 한다.

신랑의 폭력문제를 해결하며 형부와 불륜관계가 된것...!


- 이럴거면 결혼을 안하면 되지 이게 핑계는 안되지;;;;;;; 언니 남자를 건드리냐 미친거아니냐고;;;;;


 8위 

..... 그렇데요....


 7위 

이것도 총 두 사례가 있던데

남아프리카 비행 조종사였던 남자는 자신을 빼놓고 베이비 샤워에 간 아내에게 화가 나

파티장소에 까지 찾아가 싸움을 벌였는데 감정이 격해져 아내를 폭행하기에 이르렀고 주변 인물에 의해 파티장에서 쫓겨났는데 화를 참지 못해 자신이 근무하고 있는 항공사의 경비행기를 훔쳐 파티장으로 향했고  파티장에 있는 자신의 동료에게 전화를 걸어 아내가 여전히 그곳에 있는것을 확인 후,


- 와 미친...... 이건 아니지... 남자 싸이코패스였나봐....

다행이 죽은 사람은 없다고 한다. 아까 전화 받은 동료와 낮게 나는 비행기를 목격한 파티 관계자가 이를 보고 사람들을 대피시켰다고 한다.


이들 때문에 30분이 연착되었고 이후 비행기를 뻔뻔스레 타려 하자 기장이 이를 거부했고

이에 공항에 피해를 주고 다른 탑승객에게 극심한 피해를 줬다는 판단하에 훈방조치가 내려졌다고 한다.


 훈방조치 뜻

형사처벌을 받지않고 경찰에게 훈계를 듣게한 후 놓아주는 조치.


 6위 

(페루)

창문 밖을 본 이웃이 여자를 바닥에 눕힌채 끌고가는 남성을 목격했고 카메라로 이를 모두 찍었다.

이 남자는 여성의 남친으로 그가 여성을 폭행한 이유는 여친이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 때문

대낮에 술을 마신 남친은 찾아와 핸드폰 잠금장치를 보여줄것을 요구했고 여자가 이를 거부하자 칼을 들고와 여성의 목숨을 위협해 여성은 폰을 주고 그에 정신이 팔린 틈을 타 도망쳤지만 멀리 가지 못하고 여성은 잡혀 남성에게 폭행을 당한 것.

- 진짜 이상민 말대로 바람을 핀것도 아니고 의심 만으로 이렇게 폭행을 하는건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거다.



이어서 5위 -1위 

https://kesmdy1228.tistory.com/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