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9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9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2 9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목숨 살려준 로건리가 함께하자 했지만

주단태를 배신하지 않겠다 거칠게 거부하는 나애교.

 

아이들과 만나게 해주겠는 오윤희에게도

 

펜트하우스 시즌2 9회 줄거리

거칠지만 눈빛이 흔들리는 나애교.

 

집에 들어가니, 죽이려했으면서 어디있었냐며 적반하장으로 화내는 주단태에게

 

이번엔 봐주겠지만 또 그랬다간 죽일거라 경고하는 나애교.

 

펜트하우스 시즌2 9회 다시보기

믿을 수 없게 다시 달달해진 둘. 

 

달달해 보이지만 자신들을 만난 얘기는 하지 않은걸 도청으로 확인한

 

오윤희, 로건리는 계속 나애교에게 접촉한다.

 

천서진은 주단태가 없는 사이, 증거인 딸의 목걸이를 찾기 위해 뒤지지만

 

주단태는 예상했다는듯 나타나 목걸이를 돌려주지 않고 포기하라며 약올린다.

 

천서진은 자신의 결혼에 괴로워 할 하윤철에게

 

 

그가 정 뗄 수 있게 일부러 모질게 군다.

 

이후 하윤철은 주단태에게 찾아가 결혼 막을거라 경고하는데

 

주단태는 그런 그에게 네 딸이 배로나 죽인 사실 알고 있고,

자신이 아는걸 천서진도 알고 있다며 약 올린다.

 

그리고 또 하나 밝혀지는 사실, 결정적으로 배로나를 죽인 사람은 주단태였다.

 

오해가 풀린 하윤철은 곧바로 천서진에게 찾아가지만

 

 

딸을 지키기 위해 결정을 바꾸지 않는 천서진.

 

펜트하우스 시즌2 9화 줄거리

한편 주석훈은 일부러 어른들 앞에서 은별과 키스해 관계를 알리고

 

이걸 본 이규진은 주단태에게 쪼르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트하우스 시즌2 9화 다시보기

주석훈은 계속 연기하며 하은별의 기억을 찾게 만드려 하고

 

그러다 은별은 방송에서 나오는 음악소리를 듣고 기억의 파편을 떠올린다.

 

진분홍과 접촉하며 하은별의 불안정한 상태를 계속 확인중인 오윤희.

 

그리고 석훈 덕분에 딸 로나를 죽인 증거인 은별 목걸이를 주단태가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천서진은 동생과의 경쟁에서 단 1표 차이로 청아재단 이사자리에서 해임 되지 않는데

 

이는 아버지가 생전에 큰딸 천서진을 믿고 맡겨달라 부탁했기 때문이다.

 

이 사실을 듣고, 아버지에게 용서를 빌며 오열하는 천서진.

 


 

쌍둥이는 오윤희 덕에 친모가 심수련과 똑같이 생긴 여자고,

 

 

그녀가 살아있단 사실을 듣게 되지만

 

펜트하우스 쌍둥이 주석경 주석훈

석경은 믿지 않는다.

 

나애교 심수련

오윤희가 미리 부른 덕에 이 모습을 모두 지켜보던 나애교.

 

나애교 심수련

그런데 쌍둥이를 보며 울먹인다...?!

 

 

그녀는 정말 나애교인 척하는 심수련일까...?

 

 

이어서 오빠에게 엄마 심수련을 죽인게 아빠일지도 모른다는 말을 들은 석경은

 

펜트하우스 주석경

만약 그게 진짜라면 아빠 절때 가만 안 둔다 각오한다.

 

나애교 심수련

목욕하는 나애교. 그런데

 

나애교 심수련

그녀의 에 새겨진 나비문신이 지워지고, 가발이 벗겨지는데...!!!!

 


 

민혁 때문에 엄마가 때를 밀어 돈 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니.

 

하지만 제니는 이제 무서운건 로나처럼 소중한 사람이 없어지는 것 뿐이라며

 

전과 다르지 않게 엄마를 대하며 감동시킨다.

 

그리곤 엄마의 등을 직접 밀어준다.

 


 

한편 엄마 천서진이 자신을 아빠와 미국에 보내려는 사실을 알게 된 은별은

 

더 이상 엄마를 차갑게 대하지 않고 가야하면 같이 가자 애원한다.

 

결국 은별과 윤철을 배웅하고 홀로 남겨준 천서진.

 

그런 천서진에게 주단태와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말하는 오윤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떠나는 길에 배로나 살해사건 용의자로 체포된 하윤철....!

 

수위아저씨가 사실을 자백을 한 것이었다.

 

이는 주단태의 짓인듯 보이고 천서진은 이 사실을 알지 못한다.

 

진행되는 천서진 & 주단태 결혼식.

 

드라마 펜트하우스2 주석훈

은별은 주단태 때문에 전화 받지 못하는 엄마 대신 주석훈에게 연락을 해

 

그의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자신이 배로나를 죽였다는 사실을 떠올려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