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작가 등 총정리!

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작가 등 총정리!

드라마 마우스

 

 마우스 방송시간 

tvn 수목드라마 밤 10시 30분

 

마우스 몇부작?

20부작 예정

 

드라마 마우스 작가 최란

<신의 선물 14일> <일지매> <블랙>

 

드라마 마우스 첫방 19세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마우스 19세

 

드라마 마우스 인물관계도

드라마 마우스 인물관계도

 

마우스 등장인물

마우스 이승기

이승기

 

 정바름 

"저도 끼워주세요, 도움 되고 싶어요. 그래야 제 맘도 편할 거 같아요."

 

이름 그대로 이 시대의 바른 청년! 잘생긴 비주얼에 타고난 붙임성을 지녔다.

고등학생 때 학교폭력 가해자를 때려잡고 '시민 영웅상'을 받고,

구동 파출소의 신입 순경인 현재는 동네 독거노인들 방문해 빨래해 드려, 반찬 날라,

 

 

고장 난 보일러나 구들장 싹 고치는 것도 모자라 안마에 재롱까지!

거기다 동네 길냥이들에게 손수 간식해다 먹이는 그런 사람이다.

이렇게 과하게 착하고 정의감 하나로 똘똘 뭉친 그가, 어느 날 싸이코패스를 쫓게 되면서 특별한 일을 겪게 된 후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다.

 

마우스 이희준

이희준

 

 고무치 

"기다려. 내 고통, 그대로 너도 겪게 해 줄 테니까."



이름 그대로 (사)고무치! 조폭형사

범인과 나란히 있으면 누가 범죄자인지 헷갈릴 정도의 다혈질인 성격 탓에 용의자 폭행은 기본, 과잉진압, 편법과 불법 수사는 옵션이다.

그래서 흉악범 검거율 자타공인 1위지만, 승진이나 실적에는 1도 관심 없다.

왜? 그가 형사가 된 이유는 부모님을 죽인 살인마에게 복수하기 위해서 니까.

 

 

그놈이 있는 구치소에 들어가 그를 죽이는 것이 유일한 인생 목표다.

그래서 싸이코패스는 죄다 찾아다니며 호시탐탐 죽일 기회를 노리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그러다 그의 눈에 제대로 된 싸이코패스, 프레데터가 포착된다. 

괴물을 잡기 위해 괴물이 되기를 기꺼이 감수하며 그를 자극하고 쫓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며 또 한 번 운명의 소용돌이에 내던져지게 되는데..

 

마우스 박주현

박주현

 

 오봉이 

"살인 의뢰를 했다. 그가 출소하면 그를 죽여 달라고."

 

딱 보기엔 공부 지지리도 안 하는 스타일에, 당차고, 터프하고,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요즘 아이! 처럼 보이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 가슴 아픈 상처를 지닌 인물.

10년 전, 그 사건이 일어난 이후 세상에서 날 구해줄 수있는 사람은 오직 자신뿐이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알게 되었다.

이런 그녀의 책가방에는 언제나 책 대신 권투 글러브, 스포츠 밴드 뿐!

매일같이 격투기 체육관으로 향해 권투부터 주짓수까지 못 하는 운동이 없을 정도인 무술 도합 10단 소녀다.

 

마우스 경수진

경수진

 

최홍주

"더 이상 무고한 살인이 없도록 막아야 합니다!"



젊은 나이에 천상예술상을 비롯한 각종 언론인상, 특종상을 수상한 능력쩌는 시사 교양 PD. 

자부심도 강하고 취재를 위해서는 물, 불 안 가린다.

된다, 싶으면 어떻게든 방송을 해내고야 만다. 그리고, 그 감은 한 번도 틀리지 않았다.

티격태격 하면서도 사건 취재에 도움 받기 위해 무치(이희준)의 경찰서를 제집 드나들 듯 드나든다.

그러다 홍주의 레이더에 딱 걸린 살인사건! 하지만 이 사건에 다가갈수록 그녀에게 감당하기 힘든 진실들이 밝혀지게 되는데..

25년 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평생 가슴에 품고 살았던 판도라의 상자를 열려고 한다.

 

 

마우스 안재욱

안재욱

 

한서준 / 천재 뇌신경외과 의사이자 구령병원의 간판 의사

 

뛰어난 언변에 매너, 유머감각까지 두루 갖춘 팔방미남.

그 탓에 방송출연은 물론 온갖 강연 섭외 1순위로 따르는 팬과 환자가 많다.

영국유학시절, 사랑하던 여인이 강도에게 살해되자 그 충격으로 한국에 돌아와 일에만 전념하다 지은(김정난)을 만나게 된다.

지은과 결혼하여 아이까지 갖게 되고 ‘축복’이의 탄생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헤드헌터 연쇄살인 사건’으로, 그가 꿈꿨던 아이와의 행복한 계획이 무너지고 만다.

 

마우스 김정난

김정난

 

성지은 / 한서준(안재욱)의 아내

 

꽃을 사랑하는 플로리스트였지만 늦은 나이의 임신 탓인지 호들갑 떨며 걱정하는 남편으로 인해 잠시 일을 쉬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세 식구가 행복할 날만 남은 줄 알았는데 예정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비극적인 일이 발생하며 그녀가 꿈꿨던 행복은 산산조각 나고 만다.

 

권화운

권화운

 

성요한 / 무진병원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국내 최연소 의사 국시 합격자로, 이미 인턴 시절 뇌종양 수술에 참여해 성공을 한 이력이 있는 천재 의사.

하지만 워낙 말이 없고 환자들에게도 늘 차갑고, 동료 의사들도 모두 요한을 피한다.

그에게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어린 시절, 그에게 벌어진 일이 평생 그를 괴롭히고 있다.

 

드라마 마우스 조재윤

조재윤

 

대니얼 리 / 유전학 박사이자 범죄학자, 노벨생리의학상 후보.

 

한국계 영국인으로 어린 시절 영국으로 입양을 가, 영국인 부모님 아래서 자랐다. 

캠브리지 대학병원에서 청소일을 하던 대니얼의 천재성을 발견한 한서준(안재욱) 덕분에 대학을 다닐 수 있게 되고, 유전자 연구소에서도 일할 기회가 주어졌다.

이후 서준과는 친형제처럼 지내며 우정을 나누었다.

태아 싸이코패스 유전자를 선별해낼 수 있는 연구에 성공하고, 극비리에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는데...

 

 경찰서 

 마우스 안내상

안내상

 

박두석 / 무진청 증거보관팀장

 

잘 나가는 강력반 형사였지만, 1995년 ‘헤드헌터 연쇄살인 사건’때 살인마 헤드헌터를 향해 던진 말 한마디가 그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뜨렸다. 

이후, 한직으로 물러나 아픈 아내를 간호하다 대한민국 최초 신설된 증거보관팀의 팀장으로 발령나며, 무치(이희준)와 한팀이 된다.

 

드라마 마우스 피오

피오

 

 신상 / 형사(경장) 

 

귀한 늦둥이 외동아들. 빵빵한 집안에 몸에 휘감는 것은 전부 이름처럼 신상 명품뿐!

정정당당하게 경찰이 됐지만 대권후보 아버지를 둔 탓에 무치의 놀림으로 졸지에 낙하산으로 불리우는 인물.

여기저기 사고만 치고 다니는 무치지만, 그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따른다.

 

 

 

주연들 주변인물

오봉이(박주현) 할머니

손주 딸 봉이가 경찰과 결혼하면 안전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봉이에게 입버릇처럼 바름(이승기)에게 시집가라고 재촉하는, 봉이의 하나뿐인 가족.

10년 전 봉이가 범죄의 타겟이 된 것이 자신 때문이라 생각하고 죄책감을 안고 살아왔지만 봉이 앞에서는 애써 티 내지 않는 씩씩한 우리네 할머니다.

 

고무원 / 고무치 형 

 

어렸을 적, 희대의 살인마에게 당했다가 기적처럼 목숨은 건졌지만, 이후 장애를 얻게 되었다.

현재는 상가 지하에 임시로 세 들어 있는 구동성당 신부로

바름의 고민 상담자이자 서로 속을 터놓고 친형처럼 지내는 사이지만 동생 무치에게는 절연 당한 사이다.

복수심에 인생을 망가뜨리는 무치를 보며 가슴 아파하고 늘 동생을 위해 기도한다.

 

바름(이승기) 친구들

마우스 등장인물

 

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드라마 마우스 넷플릭스 NETFLIX 출시?

이용자로서 확인해 본 결과 현재 기준으론 없습니다. 

 

이외 최신 방영 드라마는?

 

빈센조 몇부작 넷플릭스 등장인물 관계도 작가

빈센조 몇부작 넷플릭스 등장인물 관계도 작가 tvn 토일드라마 밤 9시 빈센조 작가 박재범 대표작: 드라마 <열혈사제> <김과장>  빈센조 인물관계도  빈센조 등장인물 송중기 빈센조 / 변호

kesmdy1228.tistory.com

 

 

시지프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넷플릭스 등 총정리!

시지프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 넷플릭스 등 총정리!  시지프스 : the myth 2021년 2월 17일 첫방송! jtbc 수목드라마 밤 9시 시지프스 몇부작? 16부작 예정  드라마 시지프스 줄거리 2020 한국, 이 세

kesmdy122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