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등 총정리!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등 총정리!

나의 위험한 아내

10월 20일 첫방송

MBN 월화드라마 밤 10시 50분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

나의 위험한 아내 김정은

 김정은 

 

심재경(37세) / 윤철(최원영)의 아내, 인플루언서

 

지성과 미모, 착한 심성과 재력 이 모두를 가졌다.

하지만 부와 명예를 쟁취해도, 사랑 없인 불완전한

삶이라는 걸 일찍 깨달았기에

호탕하고 해맑은 미소를 가진 윤철을 사랑해

결혼을 약속하고 영원히 그를 사랑하겠다 약속했다.

 

 

2년 전, 부모님의 유산으로 남편 윤철이

오래도록 꿈꾼 레스토랑 사업의 시작을 지원했지만

경영은 망해갔고 둘 사이엔 불화마저 쌓여갔다.

그가 다시 예전으로 돌아와 주길 기다렸지만

그의 폰에서 낯선 여자의 메세지를 확인했을 때

그는 남편은 이미 선을 넘었다.

 

과연 재경은 다시 평범한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까?

 

나의 위험한 아내 최원영

 최원영 

 

김윤철(39세) / 재경(김정은)의 남편, 카페 올드크롭 대표

 

훤칠한 외모에 유쾌한 성격을 가졌지만, 가난한 어린시절을 보냈었다.

유연히 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타쉐프가 됐지만

든든한 배경없인 원하는 주류의 삶에 들어갈 수 없는게 현실이었다.

그러던 중, 식품 회사 오너 딸인 재경(김정은)을 만난다.

재력 뿐만 아니라 착한 심성까지 가진 그녀를 아내로 맞이한

자신의 미래가 환하게만 보였다.

그러나 결혼 6년차, 아내 재경은 가장 끔찍한 존재가 되어있다.

그녀의 모든 장점이 단점이 돼버렸다.

 

 

돈 많은 아내 덕을 보고 사는 한심한 남편을 벗어나,

스스로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위기의 사업을 살려야 했지만

아내는 쉽게 지원 해주지 않는다.

가장 필요한 것을 주지 않으면서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원하는 아내가

무섭기 까지 한 그는 고민한다.

아내에게 벗어나면서 사업을 살려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던 중

어느 날 아내가 납치됐다.

이건 하늘이 준 기회일까 시험일까?

 

나의 위험한 아내 최유화

 최유화 

 

진선미(33세) / 윤철(최원영)의 레스토랑 팀장

 

지성과 미모를 가졌지만 가난이란 척박한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살다 악만 남았다.

그래서 태어날 떄 부터 부유함을 가진 재경(김정은)만 보면 그저 미웠고 자신의 사랑하는 윤철과

결혼해 행복까지 갖는건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었다.

재경에 대한 반감이 그녀의 소중한 남자와 특별한 동맹을 맺는 결과로 이어졌다.

 

 

재경이 허울뿐인 행복에 갇혀있는 동안 자신은 그녀가 가진 모든걸 빼돌릴 야심찬 계획을 세운다.

그 와중에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지만 쉽게 포기할 자신이 아니다.

그녀의 인생을 제대로 무너뜨려서 한번쯤 인생 밑바닥을 허우적거리게 해주고 싶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 어떤 위험한 일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주인공 부부의 이웃집 부부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나의 위험한 아내 원작 ?

네, 동명의 2016년도 일본 드라마 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원작

블로거들이 정리한 일드의 등장인물소개를

몇몇 등장인물이 추가된 것 이외엔

기존 등장인물과 그 설정도 내용도 일드와 거의 같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스포 가능 주의

더보기

일드 등장인물소개까지 살펴보니 추측 상, 아마 여주인 아내는 남주인 남편의 문자를 확인할 때

남편이 자신을 위협하려는 것을 눈치채고 납치극을 본인이 스스로 꾸며 남편을 시험하려는 듯 보입니다.

 

 

담보 줄거리 등장인물소개 등 총정리!

담보 줄거리 등장인물소개 등 총정리! 영화 담보 개봉일? 2020.09.29 영화 담보 상영시간은 113분으로 약 2시간  영화 담보 줄거리 1993년 인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는  떼인 돈 �

kesmdy1228.tistory.com

 

 

18 어게인 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넷플릭스 등 총정리!

18어게인 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넷플릭스 등 총정리! 9월 21일 첫방송 JTBC 월화드라마 밤 9시 30분 18어게인 원작 영화 17어게인? 네, 맞습니다. 잭 에프론 주연의 이 영화가 원작입니다. 18어게인 인

kesmdy1228.tistory.com

 

 

좀비탐정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등 총정리!

좀비탐정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등 총정리! 9월 21일 첫방송하며 KBS2 월화드라마 밤 9시 방영합니다. 좀비탐정 이영지 출연? 네, 맞습니다.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영지 이외에도 

kesmdy122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