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넷플릭스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넷플릭스

루카 더 비기닝

2월 1일 첫방송!

tvn 월화드라마 밤 9시

 

 

루카 더 비기닝 몇부작 ?

12부작 or 16부작이며

 

 

루카 더 비기닝 넷플릭스 출시?

넷플릭스는 이용권자로서 이용권자로서 확인해본 결과 

현재 기준 넷플릭스 출시 리스트엔 없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원작 은?

원작은 따로 없는,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루카 더 비기닝 작가 :천성일

대표 작엔

영화 <해적1,2> <7급 공무원>

드라마 <추노> <친애하는 판사님께> <7급 공무원>

 

많은 인기작을 집필하신 분이네요...!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루카 등장인물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김래원

 

지오 / 세상을 뒤바꿀 능력을 숨긴 채 쫓기게 된 남자

 

뭔가 큰 사고가 일어난 것 같은 풍경 속에서 깨어나 자신이 누군지, 왜 여깄는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어느 집에 갔던 것, 뭔가를 쓰고 있는 남자의 손, 그리고 연기 가득한 건물이 지오에게 남은 유일한 기억이다.

기억의 대부분을 지배하는 것은 '버림 받았다'는 외로움. 

기억이 없는 두려움에 아무하고도 관계를 맺지 않는 삶을 살았고 그것이 편했다.

 



그런데 교통사고로 심정지가 온 형사 구름을 우연히 구해준 이후 정체 모를 사람들로부터 쫓기기 시작한다. 

이유도 모른 채 쫓기고 그로부터 도망만 치던 지오는 자기 때문에 구름마저 위험해지자 자신을 둘러싼 거대한 음모에 맞서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그 끝에서, 지오는 자신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다.

인간도 아닌 것이 인간으로 살려고 했기 때문에 외로울 수 밖에 없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포기할 것인가 폭주할 것인가.

 

루카 더 비기닝 이다희

이다희

 

하늘에구름 / 중대범죄수사과 출신의 강력계 형사

지오의 기억 속 살아있는 단 하나의 그녀



상사의 비리를 조사하다 강력계로 전출되었다.

어릴 적 부모님은 어떤 아이와 함께 집을 나간 후 실종됐다. 사건인지 사고인지, 자기를 버리고 간 것인지, 그 아이는 누구였는지도 모른 채 성인이 되었다. 

그리고 형사가 된 후에도 끈질기게 부모님의 행방을 쫓고 있다.

수사 중 일어난 교통사고. 

 

 

죽어가던 자신을 살려 준 지오가 부모님과 함께 사라졌던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지오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 

지오가 평범한 인간이 아니라는 것, 그래서 어쩌면 부모님을 죽인 범인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하지만 지오에 대해 알아갈수록 철저히 혼자였던 그의 외로움과 동화되어 간다.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상태에서 구름이는 결국 선택의 순간을 맞이할 것이다.

지오의 복수를 도울 것인가, 아니면 지오에게 복수를 할 것인가.

 

루카 더 비기닝 김성오

김성오

 

이손 / 특수부대 출신 공작원 

짐승 같은 본능으로 지오를 쫓는 남자

 

대테러 훈련 도중 수류탄을 섬광탄으로 오인하여 투척, 9명을 죽였다. 

교도소에 수감된 채 죽지 못해 살아 있던 그를 찾아온 김철수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고, 그렇게 김철수의 공작원이 되었다.

누굴 죽여도 그것은 모두 조국을 위한 일이라 믿고 지오를 추격하는 것 역시 애국의 길이라 여긴다.

하지만 과거에도 지금도 지오를 잡는 일에 거듭 실패하면서 자신의 실력만으로는 지오를 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뼈아프게 깨닫는다.

그리고 지오를 잡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건 무모한 선택을 감행하려고 한다.

 

배우 정다은

 

 유나 / 이손(김성오)의 특수팀 팀원 

 

훈련 중 총기 오발 사고로 5명을 죽였다. 

본인 역시 그 사고로 한 쪽 다리를 잃고 실의에 빠져있을 때 김철수에게 발탁된다.

이손 역시 자신과 비슷한 일을 겪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오발 사고가 누군가에 의해 의도된 게 아닐까 하는 의심을 품게 된다.

 

배우 김민귀

 

태오 / 이손의 특수팀 팀원


자유분방해 보이지만 자신이 속한 조직에 대한 충성심은 누구보다 강하다. 

주어진 임무는 어떠한 의심도 없이 수행한다.

 

배우 이중옥 

황식 / 이손의 특수팀 팀원  : 네트워크 기술자 


비리 사건으로 불명예 제대 후 김철수의 공작원으로 합류했다.

과묵한 이손과 태오, 삐딱선 타는 유나 사이에 유일하게 농담으로 긴장을 풀어주는 인물.

 

 

< L.U.C.A. 프로젝트 주도 인물들 >

배우 박혁권

 

김철수 / L.U.C.A.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정원 숨은 실세

 

지오의 탄생으로 프로젝트의 완성을 눈 앞에 둔 시점에 연구원의 배신으로 그 간의 연구가 물거품이 되었다. 눈 앞에 잡힐 듯 했던 돈도 명예도 사라졌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L.U.C.A. 프로젝트가 계속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그럴 수 밖에 없었던 것이 실패하는 순간, 본인은 온전하게 죽을 수 없다는 걸 알기에.

그러던 중, 영원히 사라진 줄 알았던 지오의 행방이 포착됐다. 김철수는 모든 역량을 동원해 지오를 수거하려 한다. 프로젝트만 성공한다면 상상도 하지 못한 만큼 많을 돈을 가지게 될 것이다.

 

배우 안내상

 

류중권 / L.U.C.A. 프로젝트를 유일하게 성공시킨 과학자

 

한쪽에 7개씩 총 14개의 손가락을 가진 탓에 어린 시절 내내 '칠손이 병신' 소리를 들어야 했다. 

후에 다지증이 유전적으로 우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나 그 때는 이미 다지증 수술 후유증으로 오른손 근육이 마비되는 중이었다.

우월하게 태어났으나 그것을 모르고 열등한 것들과 같아지려 한 무지의 결과라고, 본인은 생각한다.

생명공학자가 되어 국내 최고 유전자 편집 이론을 확립하지만 ‘인위적인 인간 개량’이라는 연구 윤리 강령 위반으로 학계에서 퇴출당했다. 모두가 그를 미친 사람이라고 손가락질 하던 그 때 김철수가 손을 내밀었다.

연구비가 어디서 나오는 것인지, 자신의 연구 결과가 어떻게 쓰일 지는 상관 없다. 본인 손으로 가장 완벽한 인간을 만들어 지금의 인간이 얼마나 열성인자인자를 보여줄 수 있다면.

 

배우 진경

 

황정아 / L.U.C.A. 프로젝트로 세상을 발 밑에 두려는 야심가


증조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교단의 영주이지만 신의 말씀보다 과학자의 논문이 더 믿음직스러웠고

신의 힘을 빌어 무엇을 하기보다 스스로 신과 같은 힘을 갖길 바랬다.

이미 돈도 정치권의 연줄도 충분했다. 필요한 것은 세상을 더 확실히 지배할 수 있는 ‘무엇’이었다. 그것이 무엇일까 오랜 시간 고민하다 마침내 목표를 잡았다.

"새로운 생명을 창조하자." 

휴먼테크를 설립하고 최고의 과학자들을 영입해 L.U.C.A.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 구름(이다희)와 같은 강력 1팀 사람들 >

배우 김상호

 

최진환 / 주안지방경찰청 강력 1팀 팀장이자 구름이 존경하는 사수


실적 안 되는 어려운 사건만 도맡아 주안지방경찰청 검거율 꼴찌를 기록 중이지만 범인 한 놈 더 잡는 거 보다 안 다치는 게 더 중요한 속정 깊은 형사.

사실 구름에 대한 첫인상은 좋지 않았다. 한 마디 하면 열 마디로 되받아 치는 구름을 남의 뒤나 캐고 다니는 중범과 책상물림이라 여겼다.

하지만 구름이 중범과에서 쫓겨나 자신의 팀에 막내로 합류하자 편견 없이 한 식구로 받아 들이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구름을 누구보다 걱정하며 엄격하고 호되게 가르친다.

수사 중 일어난 사고로 구름이 지오와 엮이면서 자꾸만 위험한 일에 휘말리자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구름의 독자 수사를 막아 선다.

 

배우 황재율


김유철 / 주안지방경찰청 강력 1팀 팀원


최팀장을 누구보다 신뢰하고 따르며 팀 후배들을 살뜰히 챙기는 강력 1팀의 엄마 같은 존재. 

지오를 둘러싼 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구름이 위험해질까 걱정하면서도 끝까지 도와주려고 하는 든든한 조력자이다.

 


 

배우 안창환

원이 / 지오(김래원)의 친구

지오가 여러 번 기억을 모두 잃어버렸다는 것도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는 유일한 친구.

지오의 능력을 나쁜 일에 이용한 적도 있었지만 기억 잃은 지오가 언제든 돌아올 수 있도록 자신의 연락처를 지오 지갑에 넣어주는, 마음만은 따뜻한 인물.

 

배우 이해영

오종환 / 국과수 교수이자 구름의 조력자

 

국과수 소속 교수로 구름이 아버지처럼 의지하는 인물. 

대학시절 류중권과 절친한 사이였으나 류중권이 과학자로서 넘어선 안 될 선을 넘자 그를 과학계에서 퇴출하는 데 앞장섰다.

 

 


L.U.C.A. 란?

: 모든 생명체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 가장 원시적인 세포 단계. 즉, 모든 생명이 분화된 씨앗.

이 비밀을 발견한 젊은 과학자 류중권(안내상)이 여러 생물체의 가장 발달한 유전인자를 추출해 하나의 세포에 모두 집어 넣었고, 그렇게 만들어진 세포는 대부분 괴물로 변했다.

그 중 단 하나, '지오'(김래원)만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났다. 그 어떤 인간보다 강한 존재로.

 

 

 

다른 드라마엔?

 

암행어사 등장인물 등 총정리!

암행어사 등장인물 등 총정리!  암행어사 : 조선비밀수사단 2020년 12월 21일 첫방송! KBS2 월화드라마 밤 9시 30분 드라마 암행어사 연출PD 김정민 과거에 전설의 고향은 물론, 이후에도 계속 사극

kesmdy1228.tistory.com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등 총정리!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줄거리 등 총정리!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총정리! 2020.12.18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 회차 평균 50분, 총 10부작입니다. 스위트홈 원작은 전작 <후레자식>으

kesmdy1228.tistory.com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루카 이다희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이다희 김래원
김래원 이다희